뻔한 이야기
http://scieng.net/zero/view.php?id=adujob&page=1&page_num=20&category=&sn=off&ss=on&sc=on&keyword=IT&prev_no=&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4203 에서

大麻王
(2009-04-27 20:26:43)
자신의 적성과 인생의 가치관, 인생 목표를 남이 알려줄 수는 없습니다. 특별히 하고싶은 것도, 잘할 수 있는 일도, 인생의 목표도 없는 사람이 성공하는 경우는 없을 겁니다. 

이미 말씀드렸지만 자신이 무엇을 해야하는가, 인생의 목표를 무엇으로 두어야 하는가에 대한 정답을 찾아가는 노력을 하셔야죠. 그럼 답은 우연한 기회에 찾아오기도 하고 자신이 찾으려고 노력하다가 어느순간에 다가오기도 합니다. 가만히 손놓고 집에서 멍때리고만 있다고 알 수 있는 것은 아니죠. 

뻔한 이야기이지만 다양한 사람 만나보고, 다양한 책도 보고 부모님과 이야기도 해보고...누구나 자기재능 한 두개는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남이 알려줄 수 없습니다. 자신이 가장 잘할 수 있을 것 같은 일, 가장 하고 싶은 일을 지금이라도 잘 찾아보도록 하세요. 

아무 꿈도 없이 그냥저냥 하루하루 무명인 또는 폐인으로 살다가 일약 스타덤에 오르는 사람, 장사에서 성공하는 사람의 일화는 많습니다. 모두들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다는 점이 있고 똑똑하게 성실하다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by 입큰하마 | 2009/07/09 10:25 | 트랙백 | 덧글(1)
트랙백 주소 : http://ipkn.egloos.com/tb/4184316
☞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트랙백 보내기) [도움말]
Commented by Dish at 2009/08/20 01:04
흔히 있는 일이죠

:         :

:

비공개 덧글



< 이전페이지 다음페이지 >